롤 RP(라이언포인트) 충전 한도(가격) 선물로 해결하세요
반응형

"롤 RP 라이엇 포인트"

롤(리그 오브 레진드) RP(라이엇포인트)에 충전 한도가 있다는 것 아시나요?

한도가 있는 줄도 몰랐는데 계정에 등록된 나이에 따라서 하루 충전 한도가 정해져 있다고 합니다. 그럼 충천 한도를 올리는 방법이 있는지 그리고 한도가 넘었을 때 어떡해 해야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충전 한도

롤 계정 생성 시 등록했던 나이가 만 19세 이하면 월 7만원 19세 이상이면 50만원 까지가 한도로 설정됩니다. 이것은 하루 기준이고 다음날이면 리셋됩니다.

충전 한도 넘었을 때

만약 1,350RP 서사급 스킨을 여러 개 구매하고 싶은데 충전 한도에 걸려 더는 충전을 못 할 때 그리고 빨리 가지고 싶은데 현기증 날 때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충전하시면 됩니다.

부계정 있으시죠? 다들. 바로 부계정을 이용하여 선물하기로 본계정에 주면 됩니다. 간단하죠. 

 

블로그 내 다른 추천 글

애플 아케이드 무료 플레이

애플 아케이드 특징부터 가입방법, 가격 그리고 설치방법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읽기

선물하는 방법

RP 라이엇 포인트 가격

지난달 RP 가격의 인상이 있습니다. 더 이상 만원으로는 뭐 살 것도 없어 참 아쉽습니다. 3월 6일까지 추가 RP 지급하는 이벤트가 있었지만, 현재는 끝난 상태입니다. 이제 그냥 인상된 가격을 받아들이셔야 합니다.

제일 간단한 RP 충전 방법

모바일에서 롤 상점인 www.lolshop.co.kr 접속하면 바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PC에서는 RP 충전이 안 됩니다.

충전은 문화상품권, 스마트 문상, 도서문화상품권 그리고 LOL 선불카드 등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충전 가능합니다.

 

블로그 내 좋은 글 추천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 카드

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 멜론 서비스 매월 1만 원 할인해주는 새로운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더 읽기

오늘은 RP 충전, 한도, 가격 등 라이엇 포인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사실 가격 인상한 것도 몰랐는데 한국은 15%나 인상됐다고 하네요. 진작에 사 놓을 걸 그랬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