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마스터 다운로드 30일 무제한 쿠폰 받기
반응형

"리니지 리마스터 다운로드"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의 말이 드디어 실현됐습니다. 바로 모든 것이 바뀐 리니지 리마스터가 27일 오후 1시에 오픈 됐기 때문이죠.

초창기에 잠깐 하고 그래픽이 너무 옛날이라 플레이할 생각이 전혀 안 들었지만 이번 리마스터로 플레이를 다시 하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일단 30일 무제한 이용 쿠폰으로 해보고 결정할 것 같습니다. 리니지 리마스터 다운로드 및 쿠폰은 웹사이트의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리니지 리마스터 새롭게 바뀐 점

첫째, Full HD 적용

사실 진작에 적용돼야 했던 그래픽 업그레이드 입니다. 1920×1080 와이드 해상도 풀HD 그래픽으로 개선된 것인데요. 이것은 기존 해상도보다 4배! 4배가 증가한 해상도입니다.

이제야 비로소 좀 해볼 만하다 싶습니다. 또한, 해상도의 증가로 아이템 및 세트등 세밀한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제 착샷도 괜찮은 수준인 것 같습니다.

특히 뼈세트, 강철세트, 마법사 세트 같은 아이템들이 더 디테일해지면서 해당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다면 만족감이 배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둘째, 자동 몬스터 사냥

PSS(Play Support System) 플레이 서포트 시스템인 합법적인 사냥 매크로 시스템입니다. 일반 매크로와는 다르게 상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 보조, 주변의 옵션을 선택하여 원하는 자동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일단 호불호가 갈릴 것으로 보이지만 재입문 혹은 복귀 유저에게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더 영리해 물약이나 주문서도 자동으로 세팅하고 사냥터도 스스로 이동합니다. 또한, 피가 없을 땐 마을로 이동에 재정비를 한다고 하네요.

셋째, 속도감 UP

사실 그래픽 업그레이드 다음으로 만족하는 부분입니다. 전체적인 캐릭터의 움직임이 빨라졌고 사냥 속도 역시 스피드하게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요새 나오는 온라인 게임처럼 스피드함을 느낄 수가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리니지 마스터의 서비스 오픈과 함께 복귀해도 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특히 이번 리마스터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30일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니 좋은 기회인 것은 확실합니다. 앞으로의 업데이트 계획도 상당히 마음에 들고 말이죠.

만약 복귀를 결심했다면 다음의 30일 무료 이용권으로 먼저 플레이해 본 후 결정해도 늦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