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쎄신 크리드 유니티 무료 다운로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서두르세요.
반응형

어쎄신 크리드 유니티 다운로드

바로 얼마 전 노트르담 대성당에 화재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이에 유비소프트는 노트르담 대성당의 위엄과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어쎄신 크리드 유니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딱 7일. 서두르세요! 하단의 다운로드에서 바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유비소프트는 이번 이벤트로 대성당의 복구와 재건을 위해 기부 행사도 같이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어쎄신크리드 유니티에 등장하는 대성당이 복구에 사용될 것이라는 루머가 돌면서 화재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혀졌습니다.

각종 SNS에 등장했던 이 루머는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어 모든 이들이 속았는데요. 그들은 게임 속의 대성당 내부와 외부의 모습을 스크린샷이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발표 당시 완벽하게 대성당을 구현했다고 언급하기도 했고 개발팀이 이를 위해 면밀히 검토를 했다는 추측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유비소프트 및 프랑스 당국은 어쌔신크리드 유니티를 사용한 복원 계획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고 게임 내 노트르담 대성당도 원본과 똑같이 재현되지 않았다고 언급하였습니다.

현실적으로 미국 뉴욕 바사르 대학의 앤드류 탈론(Andrew J. Tallon)의 프로젝트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오차범위 5mm 이내로 노트르담 대성당을 3D 스캔하였다고 합니다.

어찌 됐던 이번 화재로 주목받게 된 어쌔신크리드 유니티 4월 17일부터 4월 25일까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의 다운로드로 바로 플레이하세요.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