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POE) 다운 필요없이 PC방에서 하고 경품받자
반응형

요새 빠져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패스 오브 엑자일(Path Of Exile)인데요. 해당 게임은 6월 8일에 정식 출시하였고 카카오 게임즈를 통해서 발매되었습니다.

진심 반겼던 이유는 영어로 인한 진입장벽이었지만 한국어 지원으로 그 장벽도 없어지고 마땅히 할 게임도 없는 상황에서 단비와 같은 게임입니다. 혹시 집에서 플레이를 하시길 원하면 다음의 패스오브엑자일다운 등으로 쉽게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현재 한국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7월 7일가지 PC방 누적 게임시간이 50시간 이상이면 게이밍 의자를 주는데요. 저는 바로 이것을 노리고 있기 때문에 다운 없이 바로 PC방에 플레이합니다. 

단, 일이 여러 지역을 돌아다니는 관계로 항상 해당 지역에 POE가 플레이 가능한 PC 방을 먼저 찾는데요. 다음의 PC방 찾기 링크 등을 통해서 쉽게 지역명으로 찾을 수가 있습니다. 

사실 이미 50시간은 넘었지만 누적시간이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은 것 같아서 틈날 때마다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아직 디아블로 3과 같이 쉽게 질리거나 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 외에도 PC방 경품 이벤트가 있는데요. 당첨자수가 많아서 당첨 확률이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참 해당 게임은 무료인 것 아시죠. 누구나 다운로드하여 플레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프렌즈에서 플레이에 영향 주지 않는 선에서 과금 정책을 정해 이것 또한 맘에 드는 점입니다. 

그럼 모두 게임도하고 경품도 당첨되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