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 아레나 에스트릴다 집중 분석 (주특기, 영웅기술)
반응형

AFK 아레나 에스트릴다

AFK 아레나 에스트릴다는 딜러처럼 보이지만 최후의 서포터로 아군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높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에너지 회복을 위한 완벽한 서포터입니다. 더 자세한 분석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하기 바랍니다.

AFK 아레나에는 레오프론, 트라이브, 와일더스, 그레이브본 및 악마로 6개 진영으로 나뉩니다. 처음 4 진영은 기본 진영이고 마지막 2개 진영는 특수 진영이므로 획득하기가 어렵습니다.

1. 개요

AFK 아레나는 수집형 RPG이자 방치형 게임입니다. AFK는 [Away From Keyboard]의 약자로 키보드에서 떨어진 상황을 뜻합니다. AFK 아레나 게임의 기본은 5명의 영웅으로 구성된 덱을 구성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입니다. 클리어할 수 없는 한계 스테이지까지 완료하고 모은 돈으로 영웅의 레벨과 강화를 하고 도전과제를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게임 진행이 없이도 모은 돈을 이용해 강화를 할 수 있습니다. 

AFK 아레나 게임에서 70 개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으며 노발, 유니크 그리고 신화 등급으로 나뉩니다. 여기에는 반신, 악마, 레오프론, 트라이브, 와일더스, 그레이브본 그리고 이계등 7 가지 종족이 있습니다. 각 종족은 탱크, 딜, 힐의 직업으로 분류됩니다. 

여기서 AFK 아레나 에스트릴다는 레오프론 종족입니다. 주로 서포터와 딜탱의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방어가 약하기 때문에 단독 탱으로 활용은 힘듭니다. 서포터로서 아군의 공격 능력과 속도를 향상하고 에너지를 회복 시킵니다. 세미탱으로서는 뎀감 및 도발 기술을 활용합니다. 

처음에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 캐릭터이고 사용하기 쉽지 않습니다. 주특기는 돌진으로 이어지는 공격입니다. 이런 특성 때문에 레이드와 이벤트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PvP 및 길드 사냥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2. 주특기, 영웅기술 분석

AFK 아레나 에스트릴다의 주요 기능은 척살, 용감한 돌격, 격려 및 조롱입니다. 에스트릴다는 창을 사용하여 적을 날려 버리고 지속적으로 공격합니다. 81 레벨에서 척살로 적을 처치하면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와 공격 레벨이 증가합니다 . 특히 레벨 161에서 적 대상을 죽이면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에스트릴다의 공격 속도와 공격 레벨이 증가합니다.

용맹한 돌격으로 적의 팀을 향해 돌진하면 경로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150 % 의 피해를 입힙니다. 충전 동안에는 면역력이 있으며 능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레벨 21에서는 공격력이 최대 230 % 증가합니다. 101 레벨에서는 피해량이 최대 240 % 증가합니다. 레벨 181에서는 일정 기간 동안 받는 피해가 30% 감소하고 공격력은 최대 250 % 증가합니다.

격려 스킬로 동맥 국의 사기를 높이기도 하며 주변 아군의 공격 레벨이 일시적으로 상승시킵니다. 레벨 121에서는 그녀를 포함 동맹국은 100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레벨 201에서 회복되는 에너지는 최대 150 포인트까지 증가합니다.

조롱 기술은 랜스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적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여 팀원의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레벨 141에서는 아군에게 주는 피해가 감소하고 레벨 221에서는 대미지가 최대 250 % 증가합니다. 

에스트릴다의 직업은 전사이고, 역할은 파열 피해, 파벌은 빛의 무기 유물은 은총과 활력, 드레이프 그리고 눈 등입니다 전투가 끝날 때까지 생존하는 동안 소환되지 않은 모든 적에 대해 아군은 공격 레벨 5%, 방어 레벨 10%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 [+10 잠금 해제]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공격 레벨 7.5 %, 방어 레벨 15 % 증가
  • [+20 잠금 해제]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공격 레벨이 10 %, 방어 레벨이 20 % 증가
  • [+30 잠금 해제] 스킬을 사용하면 모든 아군이 80 에너지 포인트를 회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