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확시미션 줄이기 완벽 가이드
반응형

어몽어스 확시 뜻은 '확정 시민'의 줄임말입니다. 이런 확시 미션을 줄이는 가장 중요한 점은 복잡한 임무 개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보통 3까지 설정이 가능하고 0으로도 지정 가능합니다.

보통 확정 임무를 한 사람을 가리키는 상황은 생존한 임포스터(마피아) 수 이상의 목격자들 앞에서 입니다. 여기서 확정 임무를 한 한 명만 목격해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 확시미션 줄이기 방법

어몽어스 방 만들기. 어몽어스 앱을 실행합니다. 온라인 > 방 만들기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확시미션 갯수 설정을 합니다. 확시미션 갯수를 설정 가능한 권한은 방장만 가지고 있습니다. 

방만들기 페이지에서 맵과 임포스터 수, 최대 인원 등의 게임 설정을 한 후 확인 버튼을 선택합니다.

대기방으로 이동한 후 화면 우측 하단의 CUSTOMIZE 버튼을 선택합니다. PC는 스페이스바를 눌러 설정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설정 팝업창에서 게임 메뉴를 선택합니다.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임무 개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확시미션을 줄이기 위한 핵심은 바로 이 복잡한 임무 갯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0'으로 설정이 가능하며 The Skeld 맵 경우에는 보호막 임무를 제외하고 여기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만약 복잡한 임무 갯수를 0을 설정하면 보호막이 아닌 확정 시민 임무가 안 나옵니다. The Skeld, VIsul Tasks ON인 경우 2 이상일 경우 확시 단서로만 게임이 진행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간단한 임무는 조작이 쉬운 임무 수를 말합니다. 공통 임무 경우는 모든 크루원이 같이 하는 임무 수를 말합니다.

소행성 파괴하기 미션은 무기고에서만 가능한 임무입니다. 작업 자체가 눈에 띄기 때문에 크루원임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즉 다른 사람이 볼 때 하는 것이 좋습니다.

횟수는 20회입니다. 한 곳에서 완료 가능합니다. 게임 중간에 나가도 나중에 이어서 수행 가능합니다. 단, Mira HQ 맵에서는 확시 인증이 안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