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플러스 앱 다운로드 거래소알림 길드채팅
반응형

검은사막 공식 파트너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플러스를 출시했습니다.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파트너 앱입니다. 그럼 검은사막 플러스 다운로드와 앱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검은사막+ 플러스에는 다양한 편의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FAQ, 고객 문의, 쿠폰 사용, 공지, 길드 채팅, 통합 거래소, 검은사막TV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현재까지 사용자 리뷰는 굉장히 좋습니다. 많은 분이 통합 거래소 기능이 너무 편하다고 좋아하고 있습니다.

월드 우두머리 시간표
- 월드 우두머리 소환 알림을 설정하여 월드 우두머리 사냥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길드 채팅
- 검은사막에 접속해있지 않아도 길드원들과 소통은 계속 하고 싶다면?!
- 외출 중, 길드장님께 급하게 물어봐야할 내용이 있다면?!

검은사막 TV
- 검은사막 TV를 통해 따끈따끈한 생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쿠폰 등록
- 검은사막+에서 쿠폰 번호를 등록해 귀중한 아이템을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거래소
- 모바일 통합거래소 서비스를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빠르게 고객센터에 방문하여 문의 사항이나 신고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선 검은사막 게임 계정과 웹 계정 연동이 필요합니다. 또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진/미디어/파일 접근 권한이 필요로 합니다.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애플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특히 3월 11일까지 다운로드 설치 후 로그인한 모든 사용자는 반려동물 '검은 망토 강아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은 미스틱, 가디언 클래스 전승 추가로 전체 클래스에 전승 업데이트를 완료했습니다. 이를 기념해 3월 11일까지 레벨 달성 도전과제 이벤트가 진행되며 3월 4일까지는 탈 것 '말'을 환상마로 각성시키는 '아무말 대잔치'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