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반응형

쿠쿠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시간

쿠쿠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은 사용하는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혹은 이상 증세가 생기면 편하게 고객센터에 문의 가능합니다.

제품 이상, 사용 방법, A/S 접수 등 전반적인 문의가 가능하며 A/S 기사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출장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통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그리고 출장비가 합산됩니다. 

1. 고객센터 전화

상담원과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단, 일요일, 공휴일은 상담원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토요일 경우는 단축 운영이므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경우 역시 가능한 요일과 시간대를 확인해야 합니다.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이며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토요일은 역시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단축 운영합니다.

쿠쿠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상담센터 전화번호는 각기 다르게 운영되므로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CJ 상품권 사용을 야무지게 하고 싶다면 이곳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cj상품권 사용처 야무지게 쓰자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좋은 하루입니다. 외출도 많이 하고 야외활동도 많이 하게 되는데요. 마스크는 꼭 착용하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상품권 그중에서도 cj상품권 사용처를 알

foryourinfo.tistory.com

2. 서비스 요금

쿠쿠 서비스 요금의 경우 필요시 부품비, 수리비 그리고 출장비가 합계됩니다. 출장비는 거리에 상관없이 13,000원이 청구됩니다.

쿠쿠 모든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 기준입니다. 구입영수증과 제품 보증서를 보관하면 서비스 신청 시 편리합니다. 만약 영수증이나 보증서를 분실했을 경우에는 제조번호 기준으로 6개월을 추가하여 보증기간을 정합니다. 

쿠쿠 일반 제품은 1년, 선풍기등 계절성 제품은 2년의 보증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무상 A/S 기간 연장

만약 무상 A/S 기간 연장 쿠폰이 있다면 제품 구입 월 기준으로 6개월 더 연장됩니다. 즉 기본 A/S 기간 1년에 6개월이 추가되어 총 1년 6개월의 무상 A/S 기간을 받습니다.

무상 A/S 기간 연장 쿠폰은 대부분 구매한 제품내에 포함되어있습니다. 쿠폰이 없으면 기간 연장이 불가능하므로 주의 깊게 살펴야 하며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3.1 연장하는 방법

먼저 쿠쿠전자 홈페이지를 이곳을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쿠쿠전자 홈페이지 접속 후 제품등록 메뉴로 이동합니다. 쿠폰 번호 및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인증번호가 발급됩니다.

이 시점부터 무상 A/S 기간은 연장되며 연장과 함께 제품 등록도 함께됩니다. 그러므로 따로 제품 등록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3.2 무상 A/S 기간에 포함되지 않는 제품

부속품, 찜판, 압력 패킹, 렌털 제품 같은 경우에는 해당이 안되며 구매 후 1년 이내에 제품 등록이 필요합니다. 1년이 지나면 무상 A/S 기간은 종료됩니다. 

3.3 무상 A/S 연장 취소 가능

만약 부정한 방법으로 무상 A/S 기간을 연장한 것이 발견되면 취소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및 출장 서비스 시 제품의 모델명, 제조번호, 인증번호 등을 확인합니다.

쿠쿠전자 온라인 회원 탈퇴시에도 취소됩니다. 또한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미접속자인 경우에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미접속자의 경우는 개인정보가 자동 파기되기 때문입니다. 

3.4 해외 구매 제품도 무상 A/S 가능

국내용 제품에만 적용되며 해외 구매 제품은 해당돼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쿠쿠전자 홈페이지 > 고객서비스 > 해외 서비스 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쿠쿠제품 고객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요약하면 고객센터로 모든 문의가 가능하고 기본 무상 서비스는 1년 여기에 무상 A/S 기간을 추가해 총 1년 6개월의 워런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쿠쿠 고객센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