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라니안 분양 주의사항
반응형

포메라니안 분양

주의사항

나에게 반려견은 내가 태어났을 때부터 함께 했기에 반려견이라기보다 식구라는 의미가 더 큽니다. 어렸을 때부터 강아지와 함께한 시간이 나의 많은 추억과 함께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가장 사랑하는 포메라니안 주의사항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포메라니안은 털이 많이 빠지는 강아지입니다. 만약 반려견 분양을 고민 중이시라면 참고하기 바랍니다. 반려견을 입양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배변이나 그런 것이 아닌 털이 많이 빠지는지 털 알레르기가 있는지 이런 것을 먼저 고래해 봐야 합니다.

 

환경미화원 연봉이 이정도야!

환경미화원 연봉 현재의 환경미화원은 과거엔 청소부라는 명칭이었습니다. 주된 업무시간은 이른 밤부터 새벽, 아침까지 이고 지자체 소속 아니면 용역업체 소속으로 일하는 직업입니다. 환경

블로그내 좋은 글

1. 포메라니안 특징

1.1 생김새

포매 라디안의 생김새는 여우 같은 얼굴과 뾰족한 귀로 쉽게 구분이 가능합니다. 몸은 정사각형과 가까우며 꼬리는 털이 많으며 위로 들립니다.  

또한 털은 여러 가지 색상이 존재합니다. 찐한 빨간색이 가장 일반적이며 흰색, 검은색, 초콜릿 색까지 다양합니다. 이런 외모로 인해 모차르트, 마리 앙투아네트, 빅토리아 여왕 등 유명한 사람들이 사랑한 강아지이기도 합니다.

1.2 수명

또한 다른 강아지보다 오랜 수명을 자랑합니다. 별다른 탈없이 자란다면 수명이 평균 12년~16년 정도이며 더 오래 사는 포메라니안도 있습니다.

1.3 성격

활동적인 강아지입니다. 그러므로 산책이 매우 중요합니다. 성격은 아주 독립적입니다. 작은 덩치임에도 주인을 잘 따르며 나이가 들면서 사람에 대한 애착이 강해집니다. 성격마다 다르지만 주인 외의 사람에게 잘 짓기도 합니다.

2. 주의사항

작은 견종의 특성상 여러 가지 질병에 취약합니다. 그러므로 각별히 신경 써야 합니다.

2.1 슬개골 문제

포메라니안 종은 슬개골 관절에 문제가 많습니다. 꽤 일반적이며 상당히 많은 포메라니안이 이 문제로 절름발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보편적이지는 않으나 고관절 이형성증, 팔꿈치 이형성증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주의 깊게 관찰해 줘야 합니다.

2.2 눈 문제

안구 건조증, 백내장, 속눈썹 길이가 길어지는 홍 반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견주는 포매의 눈을 깨끗하게 관리 줘야 합니다. 또한 정기적인 눈 검진을 추천합니다.

2.3 귀 문제

털이 많은 강아지의 특성상 포매 역시도 귀 감염에 취약합니다. 아이가 귀를 자주 긁거나 피가 난다면 병원에 방문해 악화되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정기적인 귀 청소도 좋습니다.

2.4 피부 질환

피부 자극, 모피 성장 문제 등으로 피부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탈모증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포매 견주들이 많이 사용하는 샴푸를 사용하여 깨끗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포메라니안의 귀여운 외모만 보고 분양하시려는 분이 많습니다. 분양 전에는 꼭 포메라니안의 성격부터 주의사항 등을 염두해 포메라니안 분양을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