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상담사 직통"
반응형

현대홈쇼핑 고객센터는 상품 문의, 자동주문(ARS), 배송 문의, 상품 불만을 비롯해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는 또한 TV 홈쇼핑뿐만 아니라 인터넷 쇼핑몰인 현대 Hmall, T커머스, 스마트 TV 전용 쇼핑 등 다양한 채널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전화, 상담원 연결, 자동주문, 배송/상품 문의 등 다양한 채널로 운영되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에 맞게 해당 채널로 전화하는 것이 빠른 연결과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상담원과 바로 전화를 원하는 분은 아래 본문을 자세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 상품 취소, 반품, 교환, AS 관련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거나 반품 또는 교환을 위해서는 상품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단, 상품의 종류에 따라 그 기간은 달라지는데 예를 들어 의류, 핸드백, 슈즈, 보석 등의 경우는 30일 이내 문의를 해야 교환 및 반품 등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현대홈쇼핑 친구 추가

▼ 주문한 상품 색상, 사이즈, 배송지 변경 관련

만약 결제전이라면 언제든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미 주문된 상태라면 고객센터의 1:1 상담을 통해 변경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취소, 반품을 원하면 주문 후 24시간 이내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합니다.

현대 홈쇼핑 ARS 주문 방법

▼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리

대표전화 02-2143-200
상담원 연결 직통 080-000-0000
자동주문 전화번호 080-800-0000
현대Hmall 배송 상품 문의 1600-000
모바일 현대Hmall 고객센터 1600-0009
각종 불만 관련 02-2143-28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