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hub 간선상차 의미 알려드림
반응형

옥천hub 간선상차

옥천hub 간선상차 도대체 무슨 의미일까요? 택배가 너무 지체되는데 빨리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에 대한 해답 바로 드리겠습니다. 본문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 택배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입니다. 약 하루 만에 모든 택배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가 가능한 나라는 드뭅니다.

이런 최고의 택배 서비스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많은 절차와 과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많은 인력이 투입되고 있습니다.

이런 과정을 좀 더 이해한다면 택배를 좀 더 이해하고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을 수 있습니다.

 

관계 후 선혈 배앓이 원인 이것 때문이다

관계 후 선혈 관계 후 출혈. 선혈이 보인다면 누군가는 웃거나 누군가는 울거나. 그러나 이렇게 농담으로 넘기기에 쉬운 증상이 아닙니다. 대부분 일시적이거나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 수도 있

파트너와 알아두면 좋은 정보

1. 택배 과정

접수된 모든 택배는 물류센터에 집결합니다. HUB가 바로 이렇게 집결된 택배의 중간지점입니다. 유통과정에서 아주 중요한 곳입니다.

간선하차를 통해 HUB에 택배가 모이게 되고 인력이 투입되어 분류를 합니다. 그리고 간선상차를 하여 최종 수취인이 있는 지역별 영업소로 이동합니다.

HUB는 배달하는 곳이 아닌 택배를 분류하는 곳입니다. 분류하는 기준은 목적지별, 크기별 다양합니다. 이렇듯 택배 중 가장 지체되는 구간입니다.

CJ 대한통운은 대형 HUB가 몇 군데 있습니다. 군포, 용인, 대전, 곤지암, 청주가 그곳이며 옥천 HUB는 충청북도 옥천군에 위치해 있습니다.

옥천 HUB 주소

충청북도 옥천군 이원면 건진리 123 번지

 

교보문고 재고확인 영업점별 수량 확인

교보문고 재고확인 교보문고는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가장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도서 쇼핑몰입니다. 전자책, 음박, 기프트, 문화 서비스까지 제공해 다양한 상품을 접할 수 있는데요. 교보문고

책벌레에게 좋은 정보

2. 옥천hub 간선상차 의미

CJ 대항 통운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택배 배송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만약 배송 조회 후 '옥천hub 간선하차'라고 표시되어 있다면 옥천 터미널에 택배가 도착했음을 의미합니다. 

간선하차에서 하차는 말 그대로 물건을 내렸다는 뜻입니다. 반대로 간선상차는 분류된 택배가 트럭에 옮겨 실어졌다는 의미입니다. 

  • 간선 하차 단계면 빠르면 1일~2일 이내 늦으면 2일~3일 이내에 택배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간선 상차 단계면 빠르면 당일, 늦으면 2일 이내에 택배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행낭포장 의미

배송 조회 시 행낭포장 단계로 표시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라면 택배가 조금 더 지체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를 알기 위해선 행낭포장 의미를 알아야 합니다.

행낭포장이란 터미널에 도착한 물품 분류 시 택배가 너무 작거나 파손 위험이 있다면 재포장 단계를 거친다는 의미입니다. 작은 여러 개의 택배를 하나로 묶기도 합니다. 

이렇게 행낭포장 단계는 또 다른 포장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배송이 느려지는 주 요인이 됩니다. 그래서 몇 판매자들은 이 단계를 피하기 위해 과대 포장을 하기도 합니다. 

 

국가번호 006 전화번호 어디일까?

국가번호 006 간혹 전화번호 앞자리가 006으로 걸려오는 전화가 있습니다. 어디일까요? 일반적으로 국제전화번호 형식은 [통신사 식별번호+국가번호+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 식별번호+국가번

궁금했던 그 번호 정보

4. 옥천hub 직접 수령 가능

대체로 옥천hub 터미널은 작업 속도가 빨라 지체가 그리 길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택배가 한번에 몰렸거나 다른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만약 급하게 수령해야 하는 경우라면 직접 수령도 가능합니다. 단, 옥천hub 터미널 담당자와 통화 후 가능합니다. 현재 택배 상태에 따라 수령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방문 수령 시에는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지참이 필수입니다. 해당 담당자와 통화하기 위해서는 CJ 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전화번호는 [1588-1255]로 평일 기준 8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합니다. 토요일의 경우는 오전 

5. 택배 파손 시 보상 금액

택배를 받았는데 택배가 파손되어있다면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로 사고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보상을 받기 위해선 해당 물건의 영수증, 구매/판매 내역, 카드/현금 영수증, 입출금 내역 등 물건 금액과 구매했던 증빙서류가 있어야 합니다. 

그 외 운송장 사진, 포장 사진 그리고 실제 물품 사진 등을 찍어 택배로 인한 파손이나 훼손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만약 보상이 결정되면 보상 금액은 실 물품 금액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만약 운송장에 금액이 기재되지 않았다면 최대 보상한도는 50만 원이며 사고 접수 후 2주, 3주가 걸립니다.

 

포메라니안 분양 주의사항

포메라니안 분양 주의사항 나에게 반려견은 내가 태어났을 때부터 함께 했기에 반려견이라기보다 식구라는 의미가 더 큽니다. 어렸을 때부터 강아지와 함께한 시간이 나의 많은 추억과 함께 있

강아지 키우고 싶은 정보

이상으로 옥천hub 간선상차 의미와 행낭포장 등 택배 과정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우리 손에 편리하게 배달되는 택배는 많은 인력이 투입됩니다.

오늘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