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한성컴퓨터 서비스센터로 택배 접수하고 수리까지의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급하신 분은 본사 및 직영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수리하는 것이 가장 빠르지만 저 같은 경우는 시간적 여유가 없어 택배 AS를 이용하였습니다.
▣ 본사 및 직영 서비스 센터
▣ 서비스 지정점
두 서비스 센터의 차이점은 전국 10개의 직영점은 한성 컴퓨터의 모든 제품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반면 서비스 지정점은 노트북의 메모리/하드/기타 부품 장착, 데스크톱은 하드웨어적인 간단한 수리 외 소프트웨어 AS만 가능합니다.
방문 시에는 13시~14시가 점심시간이므로 피하시기 바랍니다. 방문 접수는 가능하나 수리 안내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출장방문 A/S TEL : 1666-3172 업무시간 : 09: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00 ~ 13:00 |
주변기기 A/S TEL : 02-3272-1002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
노트북,태블릿 A/S TEL :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
PC방 A/S상담 TEL : 070-7595-7137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
택배 AS 접수 안내
택배를 이용 시에는 월요일에 제품 발송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월요일 제품 발송 시 수리 후 목요일에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입고 (택배 센터 도착)
4시 전후로 입고를 하므로 그 이후 입고될 경우에는 그다음 날 접수처리가 시작됩니다.
2. 접수 (전산등록)
접수 시에는 안내 전화 혹은 SMS 발송과 함께 담당 수리기사가 배정됩니다.
3. 증상 점검 및 수리
증상에 따라 수리기사의 안내 전화와 함께 수리가 진행됩니다. 총 수리 기간은 3일 이내로 처리됩니다.
4. 수리 완료 및 발송
최종 안내 전화로 수리 완료가 됩니다. 이때 송장 번호와 함께 발송됩니다.
한성 컴퓨터 택배 AS를 사용해본 결과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일단 각 단계마다 안내 전화 혹은 SMS로 서비스 상태를 알려줘서 가장 좋았습니다.
오늘 글도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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