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CC 더 이상 토렌트에서 다운로드하지 마세요
반응형

유튜브의 부흥(?)으로 많은 이들이 영상 편집이나 이미지 편집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포토샵, 프리미어 프로가 있는 어도비 CC (Adobe Creative Cloud)를 많이 사용합니다.

어도비는 더 이상 단일 제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어도비 CC 구독 서비스에 가입을 하여 제품군에 따라 매달 일정액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업무상 필요가 있지 않은 이상 이 금액은 상당히 부담이 됩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어둠의 경로 토렌트로 다운로드합니다. 하지만 토렌트 다운로드는 여러분에게 큰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왜 토렌트를 사용하지 말아야 하는지 그리고 어도비 CC 제품을 대체할만한 무료 프로그램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토렌트 다운로드?

가장 큰 이유는 불법입니다. 만약 토렌트 다운로드가 적발될 시 지적재산권 침해로 최소 $1000 벌금에 5년의 징역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토렌트는 업로드뿐만 아니라 다운로드 흔적이 남아 언제 여러분에게 범원 소환장이 이메일로 날아올지 모릅니다.

사실 토렌트 사용시 흔적 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바로 VPN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더 자세한 설명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세요.

그리고 어도비CC 토렌트 다운로드판은 업데이트가 불가능합니다. 포토샵이나 프리미어 프로등은 수시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만약 실수로 업데이트를 된다면 라이선스가 복구돼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가장 큰 문제는 바로 바이러스입니다. 많은 사람이 찾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악의적으로 바이러스를 심는 사람 또한 많습니다. 이는 여러분의 PC에 큰 영향을 줍니다.

 

SoftEther VPN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알아보기

SoftEther VPN은 무료 프로그램으로 일본의 츠쿠바 대학에서 배포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아이피 우회 목적이면 크롬 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간편합니다. 하지만 접속하는 국가, 지

foryourinfo.tistory.com

 

어도비CC(포토샵,프리미어프로) 가장 싸게 사는 방법

어도비CC 2019버전부터 크랙으로 포토샵, 프리미어 프로 등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완전히 막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된 거 이제 어도비 CC 정품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어도

foryourinfo.tistory.com

어도비 CC 대체 프로그램들

사실 어도비 제품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지만 그 정도 성능을 내주는 무료 프로그램들도 존재합니다.

1. Pixlr

포토샵 대체 프로그램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포토샵에 익숙하시다면 사용하는데 큰 문제가 없습니다. 모든 면이 포토샵과 흡사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IOS, Android 그리고 PC 등 다양한 플랫폼에 동작합니다.

2. RawTherapee

라이트룸 대체 프로그램입니다. Raw 파일 사진 편집이 가능합니다. 컬러 보정, 왜곡 보정뿐만 아니라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3. Inkscape

SVG 포맷을 지원하기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대체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일러스트레이터 보다 훨씬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사용하기 쉽습니다. 

4. DaVinci Resolve

프리미어 프로 대체 프로그램입니다. 무료이지만 전문가용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큰 영화사, 방송국 등에서도 사용할 만큼 강력합니다. 

5. Affinity Photo & Designer

가장 큰 장점은 윈도우, 맥, 아이패드까지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psd, ai 파일까지 수정 가능점까지 큰 장점입니다. 

오늘은 어도비 CC의 토렌트 다운로드의 위험성과 대체 가능한 무료 프로그램 툴까지 소개했습니다. 만약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어도비 CC를 구매할 계획이시라면 다음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어 프로 2018 정품인증 (어도비 전제품)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더 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