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묻는질문 TOP3(11*, 컬쳐캐쉬, 취소반품소요시간)
반응형

11번가는 SK텔레콘의 오픈마켓 자회사입니다. 현재 총거래액은 기존 1위인 G마켓을 제치고 1위입니다. 그만큼 많은 분이 이용하는 한국 최대 쇼핑몰인데요. 그만큼 고객 서비스도 만족할 만한 수준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쇼핑몰 이용 시 가장 자주 묻는 질문 TOP3을 정리하겠습니다.

첫 번째, 11* 이용방법

본인의 휴대전화에서 바로 11* 을 누르면 ARS 대기 없이 바로 메신저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이용하고 "후후 앱"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고객만 대상입니다. 아이폰은 추후 공지가 될 예정입니다.

또한 기종과 상관없이 SKT 휴대전화(HDVoice)를 소유하고 있다면 누구든 이 11* 고객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후후앱"은 원스토어(One Store)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사용방법

기본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컬쳐캐쉬로 충전 후 컬쳐랜드에서 11번가로 접속하는 것입니다. 더 자세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1. 컬쳐랜드 사이트 접속 후 로그인 > 충전 클릭

2. 문환상품권 선택 > 문화상품권 번호 입력 후 충전

3. 컬쳐랜드 사이트 하단에서 온라인 쇼핑 > 11번가 클릭

4. 11번가 로그인 > 원하는 상품 선택 후 구매하기

5. 주문서 > 컬쳐캐쉬사용 조회 클릭

6. 컬쳐랜드 로그인 > 안심 금고 보관 컬쳐캐쉬 찾고 결제하기

7. 금액 찾기 > 휴대폰 본인 인증

8. 컬쳐 캐쉬로 결재 > 결재 사용 금액 입력 후 다음 클릭

9. 최종 결제하기

만약 컬쳐캐쉬로 구매 후 최소나 반품하면 컬쳐캐쉬로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현금 영수증은 컬쳐랜드에서 발급받아야 하고 재 충전은  컬쳐랜드 사이트에서만 가능합니다. 

컬쳐캐쉬 11번가에서 사용 시 아이디 당 월 50만 원까지입니다.

세 번째, 취소 환불 소요기한

기본적으로 상품의 취소 환불은 판매자가 승인 후 처리됩니다. 소요기한은 평일 기준 토/일/공휴일은 제외되며 무통장입금, 편의점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의 환불은 해당일 오후 6시 이후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별 환불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무통장입금, 편의점 결제 시

환불 수단: 캐시 환불 선택 시 캐시로 환불, 계좌 환불 선택 시 계좌로 입금

쇼요 기간: 캐시 환불은 즉시 환불, 계좌 환불은 그다음 날 영업일

2. 실시간 계좌이체 시 (SK Pay, PAYCO)

환불 수단: 결제 계좌로 입금

쇼요 기간: SK Pay는 즉시 환불, PAYCO는 그다음 날 영업일

3. 신용카드시

환불 수단: 승인 취소

쇼요 기간: 3 ~ 5일

4. 체크카드시

환불 수단: 승인 취소(카드 계좌로 환불)

소요기간: 3 ~5일

5. 휴대폰결제 시

환불 수단: 결제 당월 취소시 휴대폰결제 최소, 결제 익월 취소시 캐시 환불

소요기간: 즉시 환불

6. 모바일티머니

환불수단: 결제 30일 이내 모바일티머니, 결제 31일 이후 캐시 환불

소요기간: 즉시 환불

11번가 고객센터 빠른 상담 방법

마지막으로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0110입니다. 현재 코로나 19 영향으로 상품 전화 문의 및 고객 문의가 많은 상황입니다. 더 빠른 전화 상담을 원하시면 11번가 고객센터 상담 신호등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11번가 상담 신호등이란 현재 상담원과의 통화가 원활한지, 지연인지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시청 (꼭 챙겨볼 드라마)

더 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