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결제수단 변경 오류 문제 해결
반응형

넷플릭스 결제수단 변경으로 알 수 없는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 변경은 넷플릭스 설정에 [결제 정보 업데이트]에서 가능하며 등록한 카드번호, 이름, 생년월일 등의 정보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개인 정보 업데이트 방법 지금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할인 적립 카드 7종 총정리

넷플릭스는 세계 최대 OTT(Over The Top, 셋톱박스 없는 인터넷 TV) 서비스 회사입니다. 한국 정식 서비스 후 꾸준한 사용자 증가 추세에 카드사들은 넷플릭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앞다퉈 출

foryourinfo.tistory.com

넷플릭스 결제 오류 원인

넷플릭스 결제에 이상이 발생하면 오류 메시지가 나오며 사용에 제한이 생깁니다. 대부분 결제수단 정보 기입 시 오류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또는 은행에 월별 청구가 거부되거나 등록한 결제수단이 만료가 된 경우 마지막으로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에 오류가 생긴 경우입니다.

연체 혹은 카드사의 시스템 문제로 결제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경우 넷플릭스 결제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등록한 카드의 유효기간이 만기 된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유효기간의 경우 등록한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해주거나 연체 등의 문제는 카드사와 해결해야 합니다.

넷플릭스는 결제가 실패한 경우 주기적으로 재시도합니다. 카드사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복구된 후나 나 카드의 유효기간을 업데이트했다면 재시도하여 정상적으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카드사의 시스템 결함인 경우 카드사 홈페이지의 공지를 통해 정상적으로 복구됐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카드사에 문의해야 합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오류는 브라우저를 다시 설치하거나 인터넷 쿠키를 제거한 후 다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지속적으로 안된다면 윈도 10의 넷플릭스 앱을 설치하거나 시크릿 창에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 카드로 넷플릭스 멜론 할인

현대카드에서 넷플릭스와 멜론 서비스 등을 매월 1만 원 할인해주는 새로운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 또는 이용하려는 분에게 반가운 소

foryourinfo.tistory.com

넷플릭스 결제 정보 변경

넷플릭스 결제 오류에는 여러 원인이 있습니다. 만약 사용 가능한 다른 결제 수단이 있는 경우 새롭게 결제 정보를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넷플릭스 결제 정보 변경을 위해선 로그인을 합니다. [프로필 아이콘 > 계정 > 결제정보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선택합니다.  

결제정보 업데이트에서 자신의 카드와 등록된 카드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오류가 있다면 수정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업데이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