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반응형

신협 고객센터 상담원과의 연결은 전자금융, 공제센터로 구분돼 전화번호가 다릅니다. 오늘 본문에서는 운영별로 다른 고객센터 번호와 함께 이용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협의 은행업무 및 혜택등은 신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협 고객센터 상담 신청 하기

상담원과 통화 가능한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입니다. 주말을 포함 법정 공휴일은 모두 휴무일로 상담원과 연결이 어렵습니다. 신협 전자금융 관련은 1566-6000번이고 1644-6000번은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신협 공제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3030번입니다. 그 외 신협 대표전화 번호는 042-720-1000번입니다.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자금융관련: 1566-6000
  • 고객센터: 1644-6000
  • 신협 공제센터: 1544-3030
  • 그 외 대표전환: 042-720-100

신협 홈페이지를 통하면 온라인으로 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협의 온라인 [고객센터]는 신협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의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아래 주소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바로 신협 고객 센터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https://min.cu.co.kr/fe/fm/voc/NR_index.do

'개인 신용정보 조회 및 활용'에 동의한 후 제목, 내용, 신협명, 이름 휴대폰 전화, 주소, 이메일, 비밀번호 그리고 필요에 따라 첨부파일을 등록하여 상담 신청합니다.

신협 은행 금리

신협에서 처리하는 업무는 주로 여수신 업무와 공제사업입니다. 수신금리와 여신금리의 경우 타 은행보다 높습니다. 신협 지점별 금리를 확인을 위해 아래 주소로 이동합니다.

http://cu.co.kr/

▼ 금리 조회를 위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로 이동 후 [전국 신협 찾기 > 금리 안내]를 순차적으로 클릭합니다.

 원하는 지점은 검색, 지도 또는 시/군/구 선택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점을 찾으며 아래처럼 예탁 예금, 거치식 예금, 적립식 예금 등의 상품이 금리와 함께 정보가 제공됩니다.

이상으로 신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알아보았고 상담 신청 방법에 대해서도 살펴봤습니다. 그리고 타 은행보다 금리가 높은 신협 은행의 지점별 금리도 확인했습니다. 오늘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