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전화번호 및 자주묻는질문 TOP10
반응형

공영 쇼핑은 중소기업을 위한 홈쇼핑입니다. '아임 쇼핑', '공영 홈쇼핑'으로 시작했으나 2018년 11월부터 정식 명칭인 고영 쇼핑으로 변경했습니다. 판매 상품 모두가 국내산 농축수산물과 중소기업 제품인 것이 특징입니다.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현재 전화 연결이 폭주인 상태입니다. 그 이유는 공영 쇼핑에서만 마스크 30매를 23,900원 판매하고 있는데 전화 연결로만 모든 예약, 주문을 받기 때문이니다.

마스크 구매시 알아두셔야 할 점은 한 번 구매하면 5일간 재주문이 불가합니다. 또한 물량이 확보되는 대로 긴급 편성하여 방송되기 때문에 방송 편성표에 기재되지 않습니다.

전화 주문 번호는 080-258-777, 080-815-7777입니다. 방송 시간에 맞춰 주문할 수 있다는 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공영 쇼핑 상담전화는 1566-7770으로 유료입니다.

공영 쇼핑 자주 묻는 질문 TOP 10

1. 이미 가입한 아이디, 휴대폰이라고 나옵니다.

간혹 가입시 오기재로 인하여 잘못된 아이디 및 휴대폰으로 가입되는 경우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1566-7770)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본인인증시 휴대폰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타인 및 법인 명의, 일시정지된 휴대폰 등의 경우 인증이 불가합니다.

 1) 본인명의 인증이 불가한 기기(휴대폰)
     - 선불 휴대폰 사용자

 2)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상태
     - 분실 또는 일지정지(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상태) 상태일 경우
     - 법인 명의로 개통된 경우
     - 이동 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인 경우

 3) 본인인증시 인증된 휴대폰 정보과 가입 시 입력한 정보가 다른 경우
     - 성명 또는 연락처, 생년월일이 다른경우
     - 기존에 본인인증된 아이디가 있는 경우
     - 위의 사항 발생시 고객센터(☎ 1566-7770)으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지금까지 주문한 상품 내역을 보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조회 가능한 기간은 최대 6개월입니다.

4. 배송조회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배송 현황'을 클릭하시면 상세한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방송알림 등록,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TV쇼핑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의 방송 알림 버튼을 클릭하면 설정하실 수 있으며, 편성표 전체보기에서도 설정 가능합니다. 등록된 방송 알림의 확인은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나의 방송 알림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이메일이나 문자서비스(SMS)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 화면 상단의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개인정보 수정 > 정보수신 항목에서 원하는 항목에 체크 해제하시면 됩니다.

7.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적립금 내역은 마이페이지 > 쇼핑통장 > 나의 적립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내가 작성한 상품평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나의 활동 > 나의 상품평 메뉴 중 ‘작성한 상품평’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이벤트 당첨확인/수령안내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고객센터 > 공지사항 페이지에서 이벤트 당첨자 소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 오류신고는 어디서 하나요?

고객센터 >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566-7770)로 제보해 주시면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넷플릭스 할인 적립 카드 7종 총정리

넷플릭스는 세계 최대 OTT(Over The Top, 셋톱박스 없는 인터넷 TV) 서비스 회사입니다. 한국 정식 서비스 후 꾸준한 사용자 증가 추세에 카드사들은 넷플릭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앞다퉈 출시하고 있습니다.

더 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