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에 필요한 유용한 사이트 8곳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유용한 사이트"

구글 애드센스란 구글이 개발한 광고 플랫폼으로서 온라인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합니다. 그럼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 가능한 곳은 어딜까요?

대표적인 곳이 유튜브입니다. 그리고 블로그가 있겠죠. 이렇게 온라인으로 영상을 만들거나 글등을 작성하여 광고 수익을 얻습니다.

당연히 가장 중요한 것은 보여 줄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이런 콘텐츠를 만들려면 이미지, 사진, 음성, 영상등 다양한 파일들이 필요합니다. 

아래 소개해 드릴 사이트들은 이런 콘텐츠 제작에 도움이 되는 곳입니다.


애드센스 도움되는 사이트1

1. waifu2x

크기가 작은 이미지도 원하는 사이즈로 만들 수 있습니다. 노이즈 감소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화질을 보장합니다.

애드센스 도움되는 사이트2

2. JPEGmini

이미지(jpeg, jpg)를 압축 방식으로 용량을 줄입니다. 최적화된 이미지로 웹 사이트나 블로그의 로딩 속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도움되는 사이트3

3. EZGIF

동영상의 일부분 혹은 이미지로 움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크기, 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도움되는 사이트4

4. Audio Cutter

mp3 파일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에서 음성만 추출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애드센스 도움되는 사이트5

5. Pixlr

온라인 포토샵입니다. 포토샵의 거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도움되는 사이트6

6. Remove.bg

사진에서 인물만 남기고 배경을 지워주는 사이트입니다.

애드센스 도움되는 사이트7

7. Grammarly

영어 문법 검사기입니다. 무료 버전으로도 웬만한 문법 검사가 가능합니다.

애드센스 도움되는 사이트8

8. PAPAGO

네이버에서 개발한 번역기입니다. 구글 번역기와 병행하면 왠만한 문장은 번역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온라인 콘텐츠 제작 시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 8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모두 무료로 사용가능하고 몇 사이트는 PC에서만 작동을 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구글에서 위의 이름 검색하면 제일 첫 번째로 뜹니다. 이 점 유의하시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