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CC(포토샵,프리미어프로) 가장 싸게 사는 방법
반응형

어도비CC 2019버전부터 크랙으로 포토샵, 프리미어 프로 등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완전히 막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된 거 이제 어도비 CC 정품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어도비 CC를 가장 싸게 사용하는 방법. 최대 69%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문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어도비 CC 제품은 선택에 따라 한달에 $9.99 ~ $52.99입니다. 일반인에게는 상당히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이런 가격때문에 크랙을 이용하는 것도 이해는 갑니다.

그럼 본론으로 어떻게 최대 69%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학생할인입니다. 포인트는 누구든 학생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학생 플랜의 경우 어도비CC의 모든 앱을 사용할 수 있고 가격은 한 달에 $19.99 입니다. 그럼 학생만 구매가 가능하냐? 아.닙.니.다!

학생이 아니여도 누구나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유는 구매시 어도비 측에서 어떤 증명도 요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일 년마다 새로운 이메일로 가입하면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 필독!

가격이 있는 만큼 체험판을 먼저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체험판 다운르도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하기 바랍니다. 

https://www.adobe.com/kr/downloads.html

어도비CC 학생 플랜 구입 방법

1. 학생 플랜에서 BUY NOW를 클릭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Continue 클릭

2. 결제 방법 선택

3. I am a student 선택 그리고 눈치껏(?) 학교 이름과 졸업년도 작성

4. 결제 완료

학생플랜으로 구매한 후 1년 후에는 $10불이 더 오른 $29.99에 사용하게 됩니다. 팁을 드리자면 1년 후 해체하고 다른 이메일로 똑같은 방법으로 학생할인을 받아도 됩니다. 

또 2달 무료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1년 후 결제 취소를 선택하면 어도비에서 2달 무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럼 무료 혜택을 받고 같은 이메일로 계속 사용하시면 됩니다.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어도비 CC 더 이상 토렌트에서 다운로드하지 마세요

유튜브의 부흥(?)으로 많은 이들이 영상 편집이나 이미지 편집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포토샵, 프리미어 프로가 있는 어도비 CC (Adobe Creative Cloud)를 많이 사용합니다.

더 읽기

반응형